걸으면 돈이 쌓이는 앱, 캐시워크 사용법

캐시워크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캐시워크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캐시워크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캐시워크 소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시워크 앱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캐시워크는 걸으면 돈을 준다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많은 화제를 얻고 있는데요.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만 웅크리고 있지 말고 열심히 걸으면서 돈도 버는 일석이조의 어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캐시워크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실 수도 있는 데요. 캐시워크에는 만보기 기능 말고도 돈을 벌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더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캐시워크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캐시워크 다운로드

캐시워크-다운로드

먼저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캐시워크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앱 설치 후 받을 수 있는 첫 번째 캐시는 멤버십에 가입하면 100캐시,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500캐시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추천 코드에 KR4JTKV를 입력하고 500캐시를 받고 시작하세요.

캐시워크 돈 버는 방법 4가지

캐시워크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에는 4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만보기, 두 번째는 돈버는 퀴즈, 세 번째는 어디서했니?, 네 번째는 행운캐시룰렛에서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만보기

cashwalk2

만보기는 걸을 때마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걸음을 100보 걸을 때마다 1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대 1만보까지 1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오후 12시 이후에 걸음 수가 초기화되므로 그 전에 보물 상자를 눌러 캐시를 받아야 합니다. 그 이상을 걸어도 캐시가 적립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두 번째, 돈 버는 퀴즈

cashwalk3

두 번째 방법으로 돈버는 퀴즈가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돈 버는 퀴즈가 보이시죠? 퀴즈 질문에서 빨간 바탕에 흰색 글자로 진행 중이라고 표시된 항목에서 문제를 풀면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퀴즈를 클릭하고 답을 입력하면 일반적으로 최소 10캐시에서 최대 30캐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정답을 확인하는 방법은 화면에서 “정답 찾으러 가기” 를 클릭해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고 다른 하나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정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어디서했니?

cashwalk4

세 번째로 캐시를 얻는 방법은 ‘어디서 했니?’ 를 클릭하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의 사진이 표시됩니다. 여기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하단으로 내려가면 3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이벤트 내용이 마음에 들어서 상담신청을 하면 적게는 500캐시에서 최대 1,0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내용을 확인하고 3캐시를 받는 방식을 주로 사용합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캐시 표시된 이미지를 탭하여 내용을 확인하고 캐시를 모으세요.

네 번째, 행운캐시룰렛

cashwalk5

캐시를 얻는 네 번째 방법으로 룰렛이 있습니다. 행운캐시룰렛을 클릭하시면, 전체 게임에서 행운캐시룰렛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도전하기’ 를 누르면 룰렛이 돌아가며 캐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최소 1캐시에서 최대 10,000캐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3회까지 시도가 가능하고 세 번의 시도가 끝나면 룰렛 화면에서 나와 다시 들어가서 광고를 보고 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

현재 많은 분들이 캐시워크를 사용하시는데 저는 캐시워크를 시작한지 50일 정도가 되었습니다. 50일간 캐시워크를 사용한 결과 현재 1만5천 캐시가 쌓였습니다. 제 경우 평균적으로 하루 300캐시 이상을 적립하고 있습니다.

cashwalk6

이렇게 한 달을 모으면 대략 1만 캐시 가량을 모을 수 있는데요. 1만 캐시는 현금 1만원에 해당합니다. 이렇게 모인 캐시는 캐시워크 어플 내의 쇼핑 카테고리에 들어가 카페, 베이커리, 레스토랑, 편의점, 이마트몰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같이 읽을만한 유용한 게시물

캐시워크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