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커피빈 효능 및 효과 9가지

그린커피빈 효능에 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그린커피빈 효능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그린커피빈 효능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green-coffee-bean

그린커피빈 효능

커피 한 잔은 여러분을 잠에서 깨어나게 하고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하지만 그린커피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그린커피빈으로 만든 건강 음료가 여러분의 체중 감량, 항암, 피부 개선 등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중 감량

커피는 전 세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맛과 향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중독이 될 정도로요. 많은 사람들은 모닝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제 기능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크림과 설탕을 첨가하면, 건강에 좋지 않고 체중 증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린 커피는 기적적인 체중 감량 효과가 있습니다. 그린 커피빈은 갈색 커피 식물에서 나는 것처럼 커피의 열매는 종종 진짜 체리와 비슷하기 때문에 체리라고도 불립니다. 체리를 잘라 열면 콩 모양의 씨앗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콩이 숙성된 후 나무에서 따와 섭씨 190도에서 구워집니다. 온도가 높을수록 볶지 않은 콩의 색이 녹색을 유지합니다.

보통 커피를 그린 커피로 대체하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체중에 드라마틱한 영향을 줄 수 있으면서도 일반 커피와 비슷한 맛이 납니다. 운동선수들은 이 커피를 운동 전 음료로 마심으로써 간에서 지방을 대사하고 경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생쥐에게 그린 커피 추출물을 상당히 오랫동안 먹인 동물 연구에 따르면 생쥐의 총체중과 지방 축적이 감소되었습니다.

항산화 물질

그린커피를 일반 커피보다 더 좋게 만드는 성분 중 하나는 클로로젠산입니다. 이 산화 방지제는 열에 매우 민감하고 커피 원두의 로스트가 시작되면 고갈되기 시작하므로 로스팅된 커피빈에는 클로로젠산이 적고, 반대로 녹색 커피 한 잔에는 클로로젠산이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 항산화제의 한 종류입니다.

암 예방

보통 암의 최소 30~40%의 경우 암으로 사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사람들은 일단 암이 발병하면 가족들과 가까운 친구들을 보호하기 위해 매년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애초에 최소한의 조치로 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종종 잊어버립니다. 건강한 몸의 비결은 항산화제가 함유된 자연 식품을 먹고 질병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활성산소의 수치가 높아져 몸의 방어세포가 약해지기 시작하면 항산화물질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항산화제는 최고의 항염증이고 다양한 종류의 암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며 직장암, 유방암 및 폐암의 가능성을 줄이는 것과 직결됩니다. 암을 예방하는 가장 큰 처방은 이 녹색 커피에서 나오는 항산화제를 한 모금 마시는 것일 수 있습니다.

정신을 맑게 해줌

바쁜 하루를 앞두고 얼마나 많은 양의 진한 커피를 마시고 계신가요? 가끔은 너무 힘든 날에 카페인이 구세주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린 커피빈은 볶은 커피보다 카페인이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약 8온스의 그린 커피는 일반 커피 한 잔보다 100밀리그램 이상의 카페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불안과 수면 장애와 같은 부정적인 증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또한 너무 많은 그린 커피 추출물이 뼈의 칼슘을 대체하고 뼈들을 약하게 만들 수 있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비록 그것들이 동물 연구였지만, 너무 과하지 않게 음료를 즐기는 것이 좋다는 사실을 늘 기억해야 합니다.

피부 디톡스

그린커피빈은 여러분의 피부를 해독합니다. 그린 커피는 또한 무결점 피부 광채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우리 모두는 매일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먹지 않으면 종종 영양소, 특히 산화 방지제가 부족해 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린 커피는 피부 밑에 있는 독소와 불순물을 씻어냅니다. 또한 피부를 젊어보이게 만들고 항산화 기능이 미세 라인과 주름을 없애주고 각질 회전율을 높여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음료를 마실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그린 커피빈의 모든 효능을 원한다면, 그린 커피 추출물을 섭취해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여러분의 피부를 보호하고 티끌 하나 없는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곧 스킨케어 루틴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될 겁니다. 크림 페이스 마스크와 태닝 방지 스크럽에도 활성 성분으로 커피 추출물이 들어있습니다. 비록 그린 커피의 외용이 실제 복용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여러분의 피부는 여전히 일부 미량 요소를 흡수하여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모발 건강 증진

건조한 모발은 부서지기 쉬우므로 그린커피를 꾸준히 섭취하여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병에 보관된 그린 커피 혼합물을 만들어 헤어 세럼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히 그린 커피를 끓여 식혀서 보관합니다. 이 천연 요법은 머릿결을 부드럽게 하고 습기를 채워 자연스러운 광택을 내줍니다. 어느 연령대든 탈모는 여러분의 자신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카페인 함량은 탈모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모낭을 자극하여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길고 아름답고 굵은 머리카락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단 한 컵의 그린 커피를 매일 마시면 더 빠른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혈당 제어

당뇨병은 여러분의 건강을 매우 심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라면 식단을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최우선인데, 연구에 따르면 그린 커피빈이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대사증후군 환자분들에게도 좋습니다. 하루에 두 번 400mg씩 디카페인 원두 추출물을 드시면 됩니다.

그린 커피는 쉽게 가루 형태로 구해서 인스턴트 커피로 만들거나 티백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직접 갈고 싶다면 신선한 그린빈 원두를 사서 일반 원두처럼 갈아주세요. 그렇게 하면 체내에 설탕과 방부제를 과도하게 섭취하지 않게 됩니다.

심장 건강 유지

그린 커피빈은 여러분의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많은 연구들은 그린커피가 여러분이 활기찬 걷기와 조깅과 같은 약간의 가볍고 적당한 운동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유사하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혈관을 확장시키고 모든 내부 장기에 더 많은 혈액을 공급함으로써 수명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혈관에 스트레스를 주는 코르티솔이라고 불리는 스트레스 호르몬을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주의할 점은 임산부의 경우 그린커피 섭취 전 의사와 먼저 상의해야 합니다.

뇌 기능 향상

뇌의 기능을 향상시켜줍니다. 아침 수업 시간에 집중력이 떨어지거나, 아침 회의 때 너무 졸립지 않으신가요? 어젯밤 잠을 제대로 못 자서 그럴 수 있지만, 그린 커피 한 잔은 여러분의 주의력을 회복시켜주고 기분을 좋게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그린 커피의 산화 방지제가 인지력 저하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뇌에서 전달자 역할을 하는 도파민이라고 불리는 행복 호르몬을 분비합니다. 게다가, 인생의 후반기에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기억과 관련된 질병으로부터 여러분을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알츠하이머의 불확실성은 꽤 무섭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뇌 건강에 관심을 기울여야 되는 이유입니다.

함께 보시면 유용한 글

그린커피빈 효능을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