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제리 효능 13가지 및 부작용

로얄제리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로열제리 효능과 부작용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로얄젤리 효능과 부작용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honeycomb-royal-jelly

로얄제리 효능

어린 일벌들은 로얄젤리라고 알려진 영양가 있는 젤리 같은 물질을 분비하는데, 이것은 여왕벌을 위한 먹이입니다. 하지만 로열젤리가 인간에게 주는 혜택도 최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로열제리는 치유와 종양 방지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또한 제리의 단백질은 세포의 성장에 필수적이며 또한 생식에도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꿀과 마찬가지로 로얄젤리도 벌통에서 나옵니다. 그것은 특유의 달콤하고 매운 산맛을 가지고 있고 벌들이 생산합니다. 그럼 저와 함께 로얄젤리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면역 체계 강화

연구 결과 알레르기 유발원에 대한 히스타민(상처나 알레르기에 반응해 체내에서 분비되는 화합물) 반응이 로얄젤리 섭취 후 억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연구는 로얄젤리가 많은 플라보노이드와 유기 화합물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이 모든 것들은 면역력을 강화함으로써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 젤리는 알레르겐을 물리치고 상처 치유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뇌 건강 증진

로얄젤리는 자유 라디칼 공격으로부터 뇌 조직의 지방산을 보호할 수 있는 산화 방지제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알츠하이머 치료를 도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얄젤리의 영양소는 또한 뇌의 화학적 불균형을 치료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불안과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로얄젤리는 기억을 조절하고 세포에서 세포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유일한 자연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뇌에서 이 신경전달물질의 최적 수준은 기억력과 인지 기능의 향상과 연관될 수 있습니다. 로얄젤리는 우울증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항암 효과

로얄젤리는 암 성장을 억제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암세포로의 혈액 공급을 중단하여 암세포의 성장을 멈추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로얄젤리의 지방 성분은 에스트로겐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에스트로겐에 민감한 유방암에 걸린 여성들은 유방암의 사용에 대해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다른 연구들은 암을 낮추는 특성들을 지지합니다. 이란의 한 연구는 로얄젤리가 암과 관련된 피로를 치료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당뇨병 치료 도움

로얄젤리를 장기간 보충하면 여러 당뇨병 지표를 개선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얄젤리의 섭취는 또한 포도당 수치의 일부 긍정적인 변화와 관련이 있지만, 이러한 변화는 단지 장기적인 것이었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로얄젤리 보충제가 당뇨병의 원치 않는 부작용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골다공증 예방

터키의 한 연구는 로얄젤리가 꿀벌 꽃가루와 함께 골다공증으로 인한 뼈 손실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뼈 건강을 증진시키고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는 내부 칼슘 흡수를 강화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소화기 건강 증진

로얄젤리는 소화 건강을 돕는 유익한 박테리아인 비피도박테리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는 위장관의 건강을 돕는 유용한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염증 완화

일본의 한 연구에 따르면 로얄젤리는 치주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는 항염증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른 자료에서는 로얄제리가 관절염 치료법으로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체중 감량

비록 로얄제리가 직접적으로 몸무게를 줄이지는 않지만,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고, 여러분이 더 열심히 운동하도록 돕고, 결국, 체중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칼로리가 낮고 포화지방이 없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좋은 보충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란의 한 연구에 따르면, 로얄젤리 보충제는 당뇨병 환자의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로얄제리는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결국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임신 도움

이에 대한 정보는 적습니다. 하지만, 한 연구에 따르면 로얄제리의 항산화 특성이 정자 생산과 운동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것은 번식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남성 건강 지지

동물 연구에 따르면 로얄젤리를 보충하면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인간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그 결과는 유망해 보입니다. 몇몇 연구 결과는 또한 로얄젤리가 발기부전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성욕 증진

로얄제리는 몸 안의 호르몬과 상호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것은 성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피부 개선

로열젤리는 노화의 징후를 막아주는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로열제리는 피부의 원기를 회복시켜주고 모공을 조여주며 무결점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청소하여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부여합니다.

로얄젤리는 습진, 칸디다, 여드름과 같은 피부 질환과 싸웁니다. 그것은 염증을 줄이고, 박테리아를 제거하며, 피부의 외관을 개선하는 항염증 특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로얄제리를 조금 덜어 환부에 바른 후 20분 후에 씻어내시면 됩니다. 로얄제리 추출물이나 파우더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크서클을 없애기 위해서는 로얄젤리 2스푼을 덜어 환부에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20분 후 씻어내세요. 또한 로얄젤리로 손과 다리를 촉촉하게 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바른 후 최대 15분 후 찬물로 씻어내세요. 피부가 극적으로 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로얄제리는 흉터나 어두운 점을 줄여주고 윤기 나는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얄젤리 2스푼, 요구르트 몇 개, 그리고 달걀 흰자 하나를 잘 섞어서 얼굴에 발라줍니다. 15분 정도 후 찬물로 씻어내세요.매끄럽고 깨끗한 얼굴을 유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세 번 반복하세요.

머리카락 성장 촉진

로얄제리에 들어 있는 단백질과 다른 비타민들은 머리카락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로얄젤리를 가져다가 코코넛 밀크와 섞은 다음 머리에 바르고 20분 후 찬물로 씻어내세요. 이를 통해 비듬을 제거하고 머리카락을 빛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로얄제리 부작용

임신 또는 모유 수유 중인 경우

임신이나 모유 수유 중 로얄제리 섭취의 안전성에 대한 충분한 정보가 없습니다. 따라서 임신 중에는 로얄제리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사용을 피하십시오.

천식과 다른 알레르기들

만약 여러분이 벌 제품에 천식이나 다른 알레르기가 있다면, 로얄제리를 사용하지 마세요. 그것은 심각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심지어 목숨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염증이 있는 경우

로얄젤리가 피부염을 악화시킨 사례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저혈압인 경우

젤리는 혈압을 낮출 수 있으므로 혈압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혈압을 너무 낮출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함께 읽을만한 좋은 문서

글루코사민 효능 및 부작용

라즈베리 효능 및 효과 6가지

계피차 효능 및 효과 11가지

로얄제리 효능과 부작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