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코인 시세 전망 및 등급 평가

샌드박스 코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Sandbox 코인을 알게 될 겁니다. 샌드박스 코인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소개

sand-price

샌드박스는 3D 메타버스에 블록체인 기술, DeFi NFT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샌드박스는 플레이어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NFT를 사용하여 가상 세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주는 획득형 블록체인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The Sandbox 메타버스에서 다양한 게임, 환경 및 허브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아바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블록체인의 마인크래프트의 DeFi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들어진 가상 상품은 NFT로 수익을 창출하고 샌드박스 마켓플레이스에서 샌드(SAND) 토큰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샌드 토큰은 샌드박스의 네이티브 토큰입니다. 이 토큰은 게임의 모든 거래와 상호 작용의 기반이 되는 화폐로 사용됩니다. 샌드박스는 The Sandbox에서 게임과 콘테스트를 플레이하거나 바이낸스와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Pixowl이 2011년에 출시한 샌드박스는 처음에는 마인크래프트와 경쟁하기 위한 모바일 게임 플랫폼이었습니다. 이후 이 게임은 큰 히트를 쳤고 전 세계적으로 4천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2018년에 공동 창립자인 아서 마드리드와 세바스티앙 보르겟은 블록체인에 3D 메타버스를 만드는 가능성을 탐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들의 목표는 사용자가 진정으로 NFT로 자신의 창작물을 소유하고 생태계에 참여하는 동안 보상을 얻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새로운 샌드박스 프로젝트는 2020년에 출시되었으며 Axie Infinity 및 Decentraland와 함께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21년 11월, The Sandbox는 일본 모바일 거물 소프트뱅크가 이끄는 투자자들로부터 9,300만 달러의 자금을 모금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유명한 게임 회사인 아타리와 더불어 크립토키티, 워킹 데드, 힙합 스타인 스눕 독을 포함한 50개 이상의 파트너십을 끌어들였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거래소

sand-exchange

샌드박스 코인의 현물 거래량 기준 상위 거래소는 바이낸스, 빗썸, 쿠코인, 후오비, 유니스왑, 게이트아이오, FTX를 포함합니다. 국내 거래소는 상위 4대 거래소 모두에 상장이 되어 있어 KRW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샌드박스 코인 등급 평가

코인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평가하는 데는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코인 평가의 근간이 되는 기본적 분석을 위해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공신력있는 사이트의 평가를 살펴보겠습니다.

Xangle: A-

sand-xangle

전 세계적으로 유일한 암호화폐 공시 서비스 업체인 쟁글에서 2022년 1월 7일 평가한 결과입니다.

블록체인의 로블록스를 꿈꾸는 P2P 게임 플랫폼으로서의 샌드박스는 A- 종합등급을 획득했습니다.

항목별 평가로는 질적 평가, 커뮤니티, 예상 재무지속성 및 마일스톤에서 눈에 띄게 높은 점수를 받았고 기술과 토큰 이코노믹스 영역에서는 상대적으로 낮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Weiss Ratings: B-

sand-weiss

암호화폐 시장에서 비교적 긴 시간 동안 등급 평가 서비스를 제공해온 Weiss Ratings의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종합등급 점수는 B-입니다. 참고로 Weiss Ratings는 전반적으로 점수를 짜게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샌드박스의 경우 마켓 퍼포먼스 관련 리스크는 양호, 모멘텀은 약함, 그리고 마켓 퍼포먼스 등급은 C-를 받았습니다. 또한 기술/도입 부문에서는 도입에서 좋음, 기술/도입 등급에서 B를 받았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시세 전망

코인의 기본적 분석에 이어 차트를 이용해 코인이 현재 저평가인지 고평가인지 판단할 수 있는 기술적 분석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기술적 분석을 위해 여러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트레이딩뷰의 기술적 분석 지표를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딩뷰의 기술적 분석 지표는 오실레이터무빙 애버리지(이동평균선)로 나뉩니다.

그럼 여러가지 타임 프레임별 기술적 분석 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일봉: 바이

sand-daily

먼저 날봉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실레이터에서는 스토캐스틱, CCI, 모멘텀, 스토캐스틱 RSI에서 셀을 나타내고, MACD에서는 바이를, 나머지는 모두 뉴트럴을 나타냈습니다.

이동평균선에서는 SMA 50과 100, 그리고 헐 이동평균에서 셀을, 일목기준선에서 뉴트럴을, 나머지는 모두 바이를 나타냈습니다.

이를 종합해서 살펴보면 오실레이터가 셀, 이동평균선이 스트롱 바이로 종합적으로 바이를 나타냅니다.

주봉: 바이

sand-weekly

이번엔 주봉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실레이터의 경우 모멘텀에서 바이, MACD에서 셀, 나머지는 모두 뉴트럴을 나타냈습니다.

이동평균선의 경우 SMA 10에서 셀, 일목 기준선에서 뉴트럴, 나머지는 모두 바이를 나타냈습니다.

이를 종합해보면 오실레이터에서 뉴트럴, 이동평균선에서 스트롱 바이로 종합적으로 바이를 나타냅니다.

월봉: 바이

마지막으로 월봉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실레이터의 경우 모멘텀에서 바이, 나머지는 모두 뉴트럴을 나타냈습니다.

이동평균선의 경우 헐 이동평균은 셀, EMA10과 SMA10에서 바이를 나타냈습니다.

이를 종합하면 오실레이터는 바이, 이동평균선도 바이로 종합하여 바이를 나타냅니다.

샌드박스는 상장된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 월봉의 경우 긴 타임프레임의 이평선 결과가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봉, 주봉, 월봉으로 샌드박스의 기술적 분석 결과를 알아보았습니다. 기술적 분석 지표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게시글

샌드박스 코인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 본 포스트는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모든 투자는 투자자 본인에게 위험 부담이 있고 투자 시 원금 손실 등의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신중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