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TOP10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TOP 1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고 나면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TOP 10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police-line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TOP 10

세계에서 가장 폭력적이고 위험한 도시 10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모험적인 휴가를 떠나는 것은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고 이국적인 장소를 탐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관광객 친화적이지 않은 도시들이 있습니다. 이 10개의 도시를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온두라스 산 페드로 술라

산 페드로 술라는 온두라스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입니다. 이곳은 가장 폭력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길거리 갱들이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그들은 돈을 갈취하고, 어린 소년들을 갱단으로 모집하고, 무고한 여성들을 성적으로 유린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인신매매, 무기와 마약 밀매뿐만 아니라 살인에도 관여합니다. 실제, 미국으로 향하는 코카인의 약 80%가 온두라스를 통과합니다. 인구의 약 70%가 가난에 찌들어 살고 있고, 조직범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처벌, 부패, 치열한 토지 분쟁, 정치적 격변, 갱단 전쟁으로 이 도시를 묘사할 수 있습니다.

엘살바도르 산살바도르

엘살바도르의 산살바도르는 작은 나라인 엘살바도르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폭력적인 갱들 중 일부는 이 도시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도끼, 칼, 총 등의 무기는 이 겁없는 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지역 영안실에서 온 법의학 팀은 매일 밤 거리에서 시체를 수거하곤 합니다. 그리고 매일 수십명의 가족들이 영안실에 가서 실종자들을 찾고 죽은 사람들의 신원을 확인합니다. 희생자들의 시신이 종종 절단된 상태로 발견되어 신원 확인에 종종 어려움을 겪습니다.

멕시코 아카풀코

한때 열대 낙원이었던 멕시코의 아카풀코는 현재 폭력과 위험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도시입니다. 살인의 급증으로 아카풀코는 멕시코에서 가장 폭력적인 도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인기 있는 관광지에서조차 라이벌 갱들이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런 극단적인 폭력이 있는 도시에서, 지역 주민들은 스스로 무장해야 한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집을 떠날 때마다 목에 감긴 가방에 총을 가지고 다닙니다. 아카풀코는 현재 마약, 폭력, 조직 범죄, 관광 감소로 인해 경제 및 사회 활동에 이상적인 장소가 아닙니다.

콜롬비아 칼리

칼리는 콜롬비아 남서부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경제 호황에도 불구하고, 이 도시는 콜롬비아에서 가장 살인적인 도시로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 통계치로 악명이 높습니다. 칼리는 또한 세계에서 6번째로 높은 살인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칼리에서 살인율이 높은 이유는 마약 밀매 때문입니다. 이러한 살인의 대부분은 마약 거래 조직들이 불법 거래에서 서로에 대해 자신들의 권위를 주장하려고 할 때 일어납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은 인기 있는 휴양지입니다. 하지만 이 도시는 말썽 많고 폭력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프타운에서는 범죄와 갱단의 폭력이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 도시는 마약 밀매와 관련된 폭력도 발생하기 쉽습니다. 또한 칼부림이 총기 폭력보다 많은 몇 안 되는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도시 교외의 많은 사람들이 빈곤에 직면해 있고, 이 지역들은 잔인한 갱들의 서식지가 되었습니다.

브라질 포르탈레자

포르탈레자는 브라질 북동부에 있는 세아라주의 수도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의 해변으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숨막히는 풍경에도 불구하고, 포르탈레자에서는 폭력과 살인의 정도가 높습니다. 마약 거래는 도시의 범죄, 특히 코카인과 관련된 범죄를 부채질합니다.

미국 세인트루이스

세인트루이스는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이며, 마약이 유통되고 부패한 정치인들이 도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강력 범죄율이 급증했고, 살인율도 크게 상승했습니다. 백인 경찰관이 비무장 아프리카계 미국인 소년을 총으로 쏴 죽인 후 일어난 퍼거슨 효과에 의해 범죄율이 영향을 받았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사건은 폭력 범죄의 가능성을 높이는 대규모 폭동을 촉발시켰습니다.

과테말라 과테말라시티

과테말라시티는 공화국의 가장 큰 도시이며 수도입니다. 이곳은 서반구에서 가장 변덕스러운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마약 공급이 활발하여 높은 수준의 마약 밀거래가 있습니다. 이 도시는 대규모 살인, 납치, 성폭행, 강도, 그리고 절도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 모든 범죄를 다스리기에는 정치나 법적 제도들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메이카 킹스턴

킹스턴은 온화한 열대섬인 자메이카의 수도입니다. 하지만 멋진 해변과 숨막히는 산의 배경에도 불구하고, 폭력은 도시를 집어삼킵니다. 정치적 부패, 갱단의 폭력, 그리고 번성하는 마약 거래는 킹스턴에서 심각한 문제입니다. 도시에서는 절도가 하나의 기회로 여겨지는 범죄입니다. 주거 침입 범죄가 흔하게 일어나며 심지어 경비가 삼엄한 부유한 동네 조차도 예외는 아닙니다.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카라카스는 1인당 살인율이 세계 5위 안에 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흉기를 동반한 강도나 단기간의 납치가 성행합니다. 이 단기간의 납치사건들은 희생자들의 은행계좌를 빼내려는 목적으로 일어납니다. 또한 가정집, 호텔, 택시, 심지어 공항 터미널에서도 외국인 납치가 일어납니다. 길거리에서 나눠주는 전단지나 팜플렛에는 종종 방향 감각을 잃게 하는 약물이 가득합니다. 범죄자들은 또한 마약이 첨가된 음식이나 음료를 제공하는 술집과 식당에서 관광객들과 친구가 됩니다. 호텔 방에서의 절도 또한 이 도시의 주요 문제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트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TOP 1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