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인피니티(AXS) 정보, 거래소, 등급 평가 및 시세 전망

엑시인피니티(AXS)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엑시인피니티(AXS)를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엑시인피니티(AXS)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엑시인피니티(AXS)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엑시인피니티(AXS) 정보

엑시인피니티-정보

엑시인피니티(Axie Infinity)는 엑시라고 불리는 생물을 구입하여 다른 엑시와 싸우고, 탐색하고, 번식하는 데 사용하는 디지털 애완동물 커뮤니티입니다. 게임회사 스카이 마비스가 개발하고 암호화폐 이더리움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게임은 18세 이상의 연령 등급을 가지고 있지만 포켓몬 스타일의 디자인과 명확한 연령 확인 과정이 없어 어린 아이들에게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게임을 하려면 먼저 이더리움으로 엑시 3마리를 사야 합니다. 이러한 초기 엑시를 구매하는 데 최대 1,500달러에 해당하는 암호화폐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엑시는 현재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저렴한 버전의 게임을 만드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ky Mavis는 Axie Infinity에 연결할 수 있는 Ronin이라는 전용 디지털 지갑을 개발했습니다. 연동되면 로닌 지갑을 통해 엑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AXS 토큰은 한정된 자원입니다. 게임에는 2억 7천만개의 AXS 토큰만 존재합니다. AXS는 이더리움 기반의 토큰이며,  AXS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은 게임에서 지배권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게임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발전이 계속된다면, 그들은 또한 스카이 마비스를 매수하고 게임에서 완전히 탈중앙화된 경제를 운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엑시인피니티(AXS) 거래소

엑시인피니티-거래소

엑시인피니티 코인의 현물 거래량 기준 상위 거래소는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빗썸, 후오비, 쿠코인, FTX, 게이트아이오, 비트파이넥스를 포함합니다. 국내에는 상위 4대 거래소에 모두 상장되어 있어 KRW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엑시인피니티(AXS) 등급 평가

암호화폐가 저평가되어 있는지 고평가되어 있는지를 판단하려면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의 두 가지 분석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 분석을 통해 엑시인피니티의 펀더멘털 분석을 알아보겠습니다. 암호화폐 기본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쟁글의 등급 평가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쟁글: A등급

axs-xangle

쟁글은 엑시인피니티를 A등급으로 평가하고 항목별 평가를 살펴보면 기술, 커뮤니티, 예상 재무지속성, 마일스톤 및 성과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엑시인피니티(AXS) 시세 전망

기본적 분석에 이어 기술적 분석을 통해 향후 시세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암호화폐 차트를 보기 위해 이용하는 트레이딩뷰에서 기술적 분석 결과를 일봉, 주봉, 월봉으로 나누어 살펴보았습니다.

일봉: 셀

엑시인피니티-일봉

먼저 일봉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실레이터의 경우 MACD에서 바이를, CCI, 모멘텀, 윌리엄스%, 불 베어 파우어에서 셀을, 그리고 나머지는 뉴트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동평균선의 경우 30기간 이하에서는 바이, 50기간 이상에서는 셀, 볼륨 웨이티드에서 바이를 나타내고 있으며 일목기준선은 뉴트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봤을 때는 셀이 우세한 상황입니다.

주봉: 뉴트럴

엑시인피니티-주봉

다음으로 주봉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실레이터의 경우 ADI, 모멘텀, 불 베어 파우어에서 바이, MACD에서 셀, 그리고 나머지는 뉴트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동평균선의 경우 30기간 이하에서는 셀, 50기간에서 바이, 볼륨 웨이티드는 셀, 헐 이동평균은 바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종합적으로는 셀과 바이가 대등하게 뉴트럴한 상태입니다.

월봉: 뉴트럴

엑시인피니티-월봉

마지막으로 월봉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실레이터의 경우 모멘텀은 바이를 나타내고, RSI, 스토캐스틱, 윌리엄스%는 뉴트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동평균선의 경우 EMA10에서 바이, SMA10에서 셀, 헐 이동평균에서 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결과를 살펴보면 월봉의 경우 뉴트럴한 상태입니다.

기술적 지표 분석 결과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트

엑시인피니티(AXS)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본 포스트는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모든 투자는 투자자 본인에게 위험 부담이 있고 투자 시 원금 손실 등의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신중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