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오일의 놀라운 효능과 효과 9가지

코코넛 오일의 효능과 효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코코넛 오일의 효능과 효과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코코넛 오일의 효능과 효과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coconut-oil

코코넛 오일의 효능과 효과

코코넛 오일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소화와 감염 및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피부 관리 및 헤어 케어를 포함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코넛 재배지가 많은 열대 국가뿐만 아니라 미국과 영국에서도 코코넛 오일의 경이로움을 발견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이점을 알고 계신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스킨케어

코코넛 오일은 건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효과적인 보습제 역할을 하는 탁월한 마사지 오일입니다. 미네랄 오일과 달리 코코넛 오일을 바르면 피부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없습니다. 따라서 피부 건조와 각질을 예방하는 안전한 솔루션입니다. 코코넛 오일은 또한 보통 노화를 동반하는 주름과 처진 피부의 모습을 지연시킵니다.

헤어케어

코코넛 오일은 모발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여러분의 모발에 빛나는 머릿결을 더해 줍니다. 또한 여러분의 머리카락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단백질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코코넛 오일은 헤어케어 오일로 사용되며 각종 컨디셔너와 비듬 완화 크림 제조에도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헤어케어 코코넛 오일은 인도 아대륙에서 헤어 케어를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그 자체로 뛰어난 컨디셔너이며 손상된 모발의 회복 과정을 도와줍니다. 또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치료하는 데 필요한 필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심장병

코코넛 오일이 심장 건강에 좋지 않다는 오해가 많은 사람들 사이에 퍼져 있습니다. 포화 지방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심장에 이롭습니다. 라우르산이 50%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 고혈압 등 각종 심장질환을 적극적으로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다이어트

코코넛 오일은 체중 감량 및 다이어트에 매우 유용합니다.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중간 사슬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이 여성의 복부 비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소화하기도 쉽고 갑상선과 내분비계의 건강한 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므로 매일 코코넛 오일을 식용유로 사용하는 열대 해안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보통 뚱뚱하거나 비만인 사람이 없으며 전체적으로 과체중이 아닙니다.

면역력 강화

코코넛 오일은 항진균, 항균, 항바이러스 특성을 가진 항미생물 지질 카프르산 라우르산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인체는 라우르산을 모노 라우르산으로 변환하는데, 이것은 헤르페스, 인플루엔자, 심지어 HIV, 치유와 감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치료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연구되고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감염된 부위에 바르면 외부 먼지, 공기,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로부터 감염된 신체 부위를 보호하는 화학층을 형성합니다. 코코넛 오일은 손상된 조직의 치유 속도를 높이기 때문에 멍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스트레스 해소

코코넛 오일은 진정성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고, 머리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면 정신적인 피로를 없애줍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코넛 오일은 스트레스 해소와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치아 건강

칼슘은 우리 치아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코코넛 오일은 칼슘의 체내 흡수를 촉진하여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강한 치아를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하며 충치를 멈추기도 합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코코넛 오일이 플라그 형성을 감소시키는데 이로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소화 작용

코코넛 오일의 소화를 돕는 작용은 주로 식용유로 사용됨으로써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소화기 계통에 도움을 주어 과민성 장증후군, 지구력, 에너지 부양을 포함한 다양한 위장과 소화 관련 문제를 예방합니다.

에너지 향상

코코넛 오일은 운동선수, 보디빌더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데 그 이유는 다른 오일보다 열량이 적기 때문입니다. 지방 함량은 에너지로 쉽게 전환되고 심장과 동맥에 지방이 축적되지 않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에너지와 지구력을 증진시키고 일반적으로 선수들의 기량을 향상시켜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마리골드 효능 및 효과 7가지

로얄제리 효능 13가지 및 부작용

글루코사민 효능 및 부작용

코코넛 오일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Leave a Comment